아트앤컴퍼니는 예술작품을 중심으로 하는 문화, 예술 콘텐츠비지니스 회사이며 창의적인 융복합 시대를 이끌어가는 리더들의 문화, 예술 파트너사입니다.
아트앤컴퍼니는 예술작품을 중심으로 하는 문화, 예술 콘텐츠비지니스 회사이며 창의적인 융복합 시대를 이끌어가는 리더들의 문화, 예술 파트너사입니다.
문화 예술을 기반으로 한 아트컨설팅, 아트마케팅, 아트프로젝트를 이끌어가는 전문 회사로서 국내외 예술가, 컬렉터, 예술관계사들과 협업하여 상호 최적의 윈-윈시스템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아트컨설팅
아트컨설팅 사업분야는 다양한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기업의 문화마케팅, IMC (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새로운 아트트렌드 및 타깃을 분석하여 기업과 개인의 문화 마케팅과 커뮤니케이션의 완벽한 조화를 실현시킵니다.
아트마케팅
아트마케팅 사업분야는 다양한 국내·외 작가들과 함께 기업들 및 기관들과 콜라보로 전시작품을 하고 있습니다. 기업과 기관의 마케팅 활동을 예술 작품과 연계하여 품격있는 행사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예술 작품과 연계한 문화 마케팅에 관심있는 기업과 기관들이 점점 더 늘어나고 있습니다.
아트프로젝트
아트프로젝트 사업분야는 지자체와 기업들의 특별한 이슈에 맞추어 맞춤형 문화 예술 전시 활동을 지원하는 사업입니다.
Art Directing (아트 디렉팅)
다양한 전문가들의 분석을 통하여 기존의 평범한 공간을 문화가 있는 복합공간으로 재탄생시킵니다.
아트앤컴퍼니는 차별화된 비지니스를 위해 작가, 공간, 작품과 비즈니스를 디렉팅하여 변화하는 시대가 요구하는 서비스를 제공할수 있도록 합니다. 아트앤컴퍼니는 우리의 삶속에 예술이 스며들게 하는 예술전달자 역할을 합니다.
문화복합공간
문화복합공간이란 ‘아트센터’의 개념과 ‘복합’의 개념이 하나로 합쳐진 것입니다. 아트센터란 예술양식을 수용하는 시설이 한곳에서 유기적 연관성을 가진 복합단지를 말합니다. 복합은 두 가지 이상을 하나로 합친 것을 의미합니다. 즉 문화복합공간은 문화예술의 전반적 활동을 수용할 수 있는 다목적 공간을 통칭합니다.
아트비즈니스
아트앤컴퍼니는 다른 영역으로 인식되는 예술과 비즈니스 사이를 이어주는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예술과 비즈니스 영역이 협력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 지속적인 교류를 촉진하는 역할을 수행합니다.
Exhibition Plan (전시관 플랜)
아트앤컴퍼니는 철저한 기업분석으로 최적의 아트적용 모델을 설계하여 아트컨설팅,아트마케팅,아트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하는 전문기업입니다. 영역별 아트조직 구성을 통하여 체계적인 프로젝트를 수행하여 최상의 결과가 나오게 합니다.
아트 컨설팅
아트컨설팅 사업분야는 다양한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기업의 문화마케팅, IMC (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새로운 아트트렌드 및 타깃을 분석하여 기업과 개인의 문화 마케팅과 커뮤니케이션의 완벽한 조화를 실현시킵니다.
아트 마케팅
아트컨설팅 사업분야는 다양한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기업의 문화마케팅, IMC (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새로운 아트트렌드 및 타깃을 분석하여 기업과 개인의 문화 마케팅과 커뮤니케이션의 완벽한 조화를 실현시킵니다.
아트 커뮤니케이션
아트커뮤니케이션은 문화 예술 콘텐츠를 통하여 소통을 이끌어내는 새로운 형태의 스킨쉽입니다. 아트앤컴퍼니는 다양한 형태로 문화 예술 활동을 통하여 업무의 효율을 이끌어내고 심리적 안정, 스트레스 해소, 정신적 교감 등의 효과를 제공 합니다.
Art Colaboration (아트 콜라보)
‘아트 콜라보(Art Collaboration)’란 기업의 생산, 포장, 유통, 홍보마케팅, 판매 등 모든 영업 활동전반에 예술을 접목시키는 활동입니다.
아트앤컴퍼니의 아트 콜라보 작업은 작가의 작품과 기업의 상품을 예술∙문화적으로 새롭게 탄생시켜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공감과 소통을 더욱 원활하게 하여 기업 이미지를 상승시키며 차별화되어가는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힙니다.
아트 콜라보 성공사례 1 – 예술에 취하다 ‘앱솔루트 보드카’
1985년 팝아티스트 앤디 워홀은 앱솔루트 보드카 병을 소재로 작업을 하고 싶다는 뜻을 밝혔습니다. 앱솔루트는 이 제안을 선뜻 받아들였습니다. 이때부터 앱솔루트의 예술 마케팅은 더욱 불붙기 시작했습니다. 앤디 워홀은 자신의 작업에 이어 낙서 화가로 유명한 키스 해링을 앱솔루트에 소개했으며 이후 이 작업은 케니 샤프(Kenny Scharf), 로버트 인디아나(Robert Indiana) 등의 여러 아티스트로 이어지게 됐습니다. 이들은 앱솔루트 병에 그들 특유의 시각적 스타일로 예술적 비전을 창조했습니다.
아트 콜라보 성공사례 2 – 루이비통, 아티스트와 통(通)하다
루이비통의 콜라보레이션은 아트 디렉터이자 세계적인 디자이너 마크 제이콥스에게서 시작되었습니다. 미술 애호가이기도 한 그는 앞선 감각의 예술가들의 작품에 지속적인 관심을 보여 왔습니다. 2012년 7월, 루이비통은 일본의 전위 예술가 쿠사마 야요이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콜라보레이션 역사를 지속시키고 있습니다.
Projects (프로젝트)
다양한 전시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의 요구에 의한 최적의 전시를 만들어드립니다.
문화와 예술을 매개로 고객에게 유익한 예술적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가치로 여기며 기업의 특성에 맞는 아트 콘텐츠를 제공함으로 기업 고유의 Identity를 만들어 드립니다.
전시회 마케팅
고객들은 모든 정보를 스마트폰으로 찾기 때문에 4대 매체 등을 통해 제품의 정보를 전달하는 것은 예전만큼 효과가 없습니다. 이러한 시대적 상황을 반영해 아트앤컴퍼니에서는 전시회 마케팅을 핵심 사업으로 추진 중입니다. 쏟아지는 정보 속에서 살고 있는 소비자들에게는 직접 기업의 브랜드를 체험 또는 관람하며 소통하는 것이 효과적이기 때문입니다.
아트 콘텐츠 마케팅
아트 콘텐츠 마케팅이란 명확하게 정의된 청중(Audience)들을 끌어들이기 위해 가치 있고, 관련도 높고, 지속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아트 콘텐츠(Art Content)를 만들고 확산시키는 마케팅 기술이며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고객의 행동을 변화시키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활동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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