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복합문화공간 R.MUTT1917 현대백화점

R.MUTT1917 현대백화점

알뮤트 1917 현대백화점은

'4대 공예 아트페어' 라는 브랜드를 탄생시켰다.

백화점이라는 아주 상업적인 공간에서

일년에 두번씩 아트페어를 함으로써 상업적인 제품들과

작품이 어우러지게 만든 계기를 제공하게 되었다.

전층을 전시장으로 만든다던지.

특정 공간에서 늘 작품 전시가 이루어지게 한다던지.

아트앤컴퍼니만이 할 수 있었던 예술 전약이었다.

KFAF

Korea Fashion & Art Fair

Korea Fashion & Art Fair

 

▼ 콜라보참가기업 

C zenn E, CLEMT, Hormiga, Sketch,

SungJinFu,URBAN POT, RYU,

BREUER BLEU, FeeFee, SonJungWan

 

▼ 콜라보 참여 작가

곽훈,국대호, 안종연

 

▼ Art Fair 참여작가

김영원, 김용국, 김썽정, 정광식, 이명호, 이상섭,

이윤복, 이후창, 이혁진, 최태훈, 공윤정, 권혁용,

4대공예 아트페어 3rd, 2013

4대공예 아트페어 3rd, 2013

 

<다양한 공예작가들과 작은 조각작품들과의  조우>

 예술의  경계가 없듯이 전시도

이제는 경계가 없이 이루어져야 한다는

 취지를 충분히 살려 다양한 분야의 작가들이

 어우러져서 전시가 이루어졌다.

 

 

페미경 SNS STUDY

2013년 3월 23일(토) 저녁 6시

현대백화점 천호점 5층, R.MUTT1917 에서 페미경그룹이  'SNS 활용하기' 란 주제로 스터디 번개를 했습니다.
페미경은 주로 페이스북에서 활동하는 미술인들을 주축으로 만들어진 그룹이며
아트앤컴퍼니의 협력사로서 경매란 방식으로 미술가가 직접 본인의 그림을 판매하는 것입니다.
미술을 사랑하는 다양한 사람들이 참여하여 SNS홍보의 방법을 익히고 페미경의 작가들을 응원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