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동계올림픽

(소)통! (소)통! (소)통! 전 하러 평창가자!

(소)통! (소)통! (소)통! 전 하러 평창가자!

평창동계올림픽은 국민의 열망을 담아 삼수까지 하며 이루어 낸 결과물로서  반드시 성공해야한다는 각오로  작가,갤러리,미술관 ,빅물곤,개인들이 뭉쳐서 작은  힘을 보태는 전시를 만들어 ‘(소)통 !(소)통! (소)통!전 하러 평창가자’라는 슬로건으로 전국 릴레이전을  하고있다.. 우리는   한국은 물론 국제사회에까지 우리나라의  작품성 있는 작가들의 작품을 알리는 일을 함과 동시에 일반인들과 소통을 하기위한  예술적수단이  되기를 원한다. .  평창올림픽의 성공을 기원하며 시작했던 1차 전시 “35개의 방”이라는 주제로 양평리조트에서 35명의 작가들이 참여하는 전시를 함께 함으로 많은 호응을 불러 일으켰고,. 제2차 전시는 10월 13일부터  강동구와 함께하는 제22회 강동선사문화축제 중 암사선사유적지와 태권V박물관에서 20여명의 조각가들이 참여하는 선사조각제를 진행하고중이다.

35개의방전

35개의 "방(訪)" 전 2017

Cheer Up!!!
(소)!(소)통!!(소)!!!하러 평창가자~

평창동계올림픽 의 성공을 기원하며

 

모든 국민의  관심도가 떨어진 평창동계올림픽을 성공적으로 개최하고 관심도를 높이기 위하여 작가, 갤러리, 미술관, 박물관들이 작은 힘을 모아 전시 하나씩을 기부하면서 전국릴레이전시를 해나간다. 그 첫번째로 양평의 젊은 작가들이 힘을 모아 이 전시를 기부하게 되었다.

Cheer up!!!통!통!!소통!!!하러 평창가자~~

35개의방전

Cheer Up!!!
통!통!!소통!!!하러 평창가자~

동계올림픽 의 성공을 기원하며

제 1탄 "35개의 訪전"
35명의 작가들이 10년동안 문을 닫아둔 호텔을 청소하고  다듬어 각자의 특색있는 전시장을 만들어 전시를 합니다.

35개의방전